니다." 로튼의 말에 오펠리우스 왕비와 아리란드 전하는 거의 반사

니다." 로튼의 말에 오펠리우스 왕비와 아리란드 전하는 거의 반사



어났다. 다행히 시체는 처음에 죽은 자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찾을 수 있었다. 역시 퍼즐 맞추기 아닌 퍼즐 맞추기를 해야했지만 말이다. 그리고 오늘은 아페다를 떠나 하이덴 제국을 향해 출발하는 날이었다. 부스스 일어난 나는

. 그 모습에 나와 수제노는 할 말을 잃었다. 아무래도 진짜인 모양인데. 인간에게 있어 장수는 언제나 변하지 않는 꿈이었다. 이 곳이 아닌 다른 차원에서는 놀랍게도 100년은 기본으로 산다는 곳도 있지만대부분은 100살을 넘기 힘들었다. 그런데 그 놀라운 일을 실수로 달성한 사람이 바로 눈앞에 있었다. 잠시동안 나와 수제노는 로튼을 계속 훔쳐보다가 고개를 절래 절래 젓고 내일 있을 일에 대한 생각에 잠겼다. 로튼에게 있어 장수의 좋은 점은 그만큼 오랫동안 맛있는 것을 먹을 수있다는 것 하나뿐일 것 같았던 것이다. #33- 브러버드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미는 달랐다. 내가

돌진하다

동자는 불안하게 떨리고 있었고,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