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자는 불안하게 떨리고 있었고, 자

동자는 불안하게 떨리고 있었고, 자



거리에 모인 사람들의 함성소리는 커졌다. 그들은 영웅이다. 데칸 지방에서는 악당일지라도 이 곳에서만은 쌍두 독수리의 깃발을 내세운 그들은 영웅이었다. 그리고 이 순간 우리는 영웅을 습격하는 악당이 되는 것이다. 파란 색의 깃발에 새겨진 쌍두 독수리가 매서운 눈을 부라리며 가까이, 가까이

등을 보이는 순간 평소 힘과 스피드의 세 배를 낼 수 있는 버서커들에게 당할 것이 뻔했다. 결국 이들을 쓰러뜨릴 때까지 싸워야만 했다. 그리고 우리들은 버서커의 수를 차근차근 줄여나가고 있었다. 그러나 얼마 후 약간 안심하고 있던 우리들의 마음을 섬뜩하게 하는 비명이 울렸다. "아악!" 어느새 버서커의 검이 미나의 몸을 뚫고 지나가고 있었다. 놀란 나는 재빨리 상대하고 있던 버서커를 찌르고 그 쪽으로 달려갔다. 근처에서 싸우던 수제노가 미나를 공격한 버서커의 목을 베어버렸기에 내가 다가갔을 때는 미나 혼자만 바닥에 쓰러져있었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미는 달랐다. 내가

돌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