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미나, 아인, 마르크, 씨스, 그

다. 미나, 아인, 마르크, 씨스, 그



. 아주 눈물겨운 충정이었지...으윽. 정말 웃겨서 말이 다 안나오더라고. 킥킥킥" "이게!" 나는 피드라를 짓밟았다. 바닥에서 꿈틀거리는 것이 지렁이라도 되는 냥 끊임없이 짓밟았다. 그러나 피드라는 미친 듯이 웃기만 했다. 정신 없이 피드라를 밟던 나는 이번에는창으로 마구 찔렀다. 그러자 웃음이 좀 잦아들긴 했지만 여전히 붉게 충혈된 눈이 나를 비웃고 있었다.

생각했던 나는 반대쪽 문이 열리면서 다섯 사람이 튀어나오자 황급히 물러났다. 방금 처리한 시체를 가운데 두고 나와 수제노는 긴장하면서 전방을 주시했다. 다섯 명이 우리를 매섭게 노려보고 있었다. 상대를 살피며 살짝곁눈질하니 다행히 로튼은 다른 방으로 들어가 문을 잠근 뒤였다. 사실 로튼이 있으면 전투에 도움이 되지 않는 건 물론 인질로 잡힐 가능성도 있어 내심 걱정했는데 알아서 피해서 다행이었다. 로튼의 행동을 비겁한 것이라고 볼 수도 있지만 나는 무척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미는 달랐다. 내가

돌진하다

동자는 불안하게 떨리고 있었고,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