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을 초월하지. 틀림없이 걸려들

상상을 초월하지. 틀림없이 걸려들



누명을 쓰셨습니다. 제가 공주님께서 사라지신 후 증거품으로 프란시아 대신관께서 보관해달라고 요청한 것을 나미르 백작을 포함한 여러 백작 분께서는 기억하십니까? 기억하지 못하시겠다면 이

래서 안긴 그대로세린의 말을 들었다. 세린이 말을 할 때마다 그의 따뜻한 숨결이 목 언저리에서 느껴졌다. "슬프니까 우는 거야. 슬프니까 이렇게 떨고 있는 거야." 나는 내가 추워서 떨고 있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미는 달랐다. 내가

돌진하다

동자는 불안하게 떨리고 있었고,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