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았다. "돈은 선불로 지불하셨습니다. 내용물은 돼지고기, 양고기를 비

같았다. "돈은 선불로 지불하셨습니다. 내용물은 돼지고기, 양고기를 비



생각해서 말한 거였는데. 본인이 죽고 싶다는데내가말릴 수는 없지. 마리엔, 마음대로 해도 돼." 로튼은 내 등을 살짝 두드리며 뒤로 물러났다. 혹시나 로튼이 끝까지 피드라를 두둔하면 어쩌나 했는데 다행이었다. 사실 물어본 자체도 거의 의무에 가까웠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었다. 어찌되었든 로튼은 피드라의 처리를 내게맡겼다. 수제노도 한 손에 타지 않은 종이 몇 장을 들고 가만히 보기만 했다. 나는 창을 빙글빙글 돌리며 말했다. "신세 타령은 다 했냐? 네 놈이 그랬든 말든 내가 알게 뭐야? 내가 아는 건 네 놈이 날

"그럴 수는 없습니다. 혼자 있는 것은 위험합니다." 나는 몇 번 사양의 뜻을 내비쳤지만 레이만 왕자의 뜻은 변하지 않았다. 의외로 그가 강하게 나오자 나는 할 수 없이 황궁으로따라가게 되었다. 무엇보다 이러고 있다가는 내 정체가 드러나기 십상이었다. "알겠습니다. 그러니까 손 좀 놔주시면 안될까요?" 레이만 왕자는 아직까지도 내 손을 잡고 있었던 것이다. 내가 도망이라도 칠 줄 알았던 모양이다. 사실 손이 자유로웠다면 정말로 도망쳤을 지도모르지만. "아, 죄송합니다." 레이만 왕자가 쑥스러워하며 손을 놓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미는 달랐다. 내가

돌진하다

동자는 불안하게 떨리고 있었고,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