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우고 있었다. 휘영청 달이 밤을 밝히고 있

깨우고 있었다. 휘영청 달이 밤을 밝히고 있



의 마음을 섬뜩하게 하는 비명이 울렸다. "아악!" 어느새 버서커의 검이 미나의 몸을 뚫고 지나가고 있었다. 놀란 나는 재빨리 상대하고 있던 버서커를 찌르고

대신 브러버드의 본거지를 찾으면 바로 연락하기로 했다. 공작은 내가 바로 연락을 하지 않고 뜸을 들인 이유를 어렴풋이 눈치챈 모양이지만 아무런 말도 하지 않았다. 그리고 로튼이 해주었던 말도 했지만 지금은 움직이지 않기로 했다. 등장은 최대한 화려하게 해야겠지. 공작에게 연락을 취한 다음 로튼과 함께 움직이게 되었다. 덕분에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미는 달랐다. 내가

돌진하다

동자는 불안하게 떨리고 있었고,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