맡에 앉아있는 플로라 공주는 침울한 표정이 되었다. 그러나

맡에 앉아있는 플로라 공주는 침울한 표정이 되었다. 그러나



쥐새끼들을 쫓다가 고양이를 잡게 생겼으니. 피드라 님이 잡으러 갔다는데 용케도 살아있었군. 덕분에 나는 좋지만. 이 기회에 내가 공을 세우면 상부에서 상을 내리겠지." 그는 낮게 웃

눈송이들이 소리 없이 원을 그리며 내려오고 있었다. 눈송이들이 몸에 닿자 그 때서야 추위가 느껴졌지만 외투를 가져오기 위해 다시 궁으로 들어가는 것은 싫었다. 그래서 나는 입고 있는 옷을 단단히 여미며 그대로 훈련장으로 걸어갔다. 넓은훈련장은 달빛을 받아 눈만 은빛으로 반짝이고 있을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미는 달랐다. 내가

돌진하다

동자는 불안하게 떨리고 있었고,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