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를 노리고 들어왔다. 미끄러지듯이 옆으로 피했지만

리를 노리고 들어왔다. 미끄러지듯이 옆으로 피했지만



켄센은 살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희망에 눈물 콧물 다 흘리며 애원했다. "폐하, 저는 정말 시키는 대로 했습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죽이겠다고 협박하는 바람에 어쩔 수 없었습니다." "그 자가 누구냐? 너에게 사주한 자가 누구냔 말이다. 만약 사실대로 말한다면 정상참작을 하겠다." "그건..." 양켄센은 무척이나 고민하는지 고개를 옆으로 돌리며 말끝을 흐렸다. 나는 오펠리우스 왕비의 얼굴을 살폈다. 어딘지 모르게 무척이나 불안해 보이는 모습.

음을 멈췄다. 밝은 낮이었다면 알 수 있었겠지만 지금은 어두운 밤인데다 눈까지 내리고 있어서 마리엔은 알지 못한 것이다. "이제 나와, 에릭." 세린의 말에 어두운 그늘 속에서 한 사람이 걸어나왔다. 달빛과 눈이 발하는 약한 빛 때문에 누구인지는 어렵지 않게 알 수 있었다. 바로 에릭이었다. 에릭은 변함 없이 흔들림 없는 모습이었다. 그러나 세린은 에릭이 자꾸 제 1공주궁 쪽으로 시선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미는 달랐다. 내가

돌진하다

동자는 불안하게 떨리고 있었고,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