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에게는 찔리는 것이 있지 않은가. 전쟁터에 나가려는 군대를 습격한

리에게는 찔리는 것이 있지 않은가. 전쟁터에 나가려는 군대를 습격한



가라앉힌 에릭은 내 주위에 수제노와 로튼 밖에 없는 것을 보고 의문을 제기했다. 에릭의 말에 이블로도 정말 그렇군요, 라고 중얼거렸지만 그건 이미 어떠한 가정을 머리 속에 두고 내뱉는 공허한 말에 지나지 않았다. 나는 담담하게 말했다. "다 죽었어. 중간에 여기 있는 수제노와 로튼을 만나서 큰 도움을 받았지. 그러고 보니 서로 인사도 하지 않고 있었잖아. 여기는 수제노. 체르만 길드의 촉망받는 암살자. 그리고 여기 풍만한 체구를 자랑하는 사람은 로튼. 옵스

만으로는 복수가 아니지. 그렇고 말고." "무슨 소리를하는거야? 너도 미쳤냐? 응?" 피드라의 비웃음에도 나는 기분 좋게 웃었다. 그 웃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미는 달랐다. 내가

돌진하다

동자는 불안하게 떨리고 있었고,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