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 마리엔의 모습이 완전히 사라진 후에야 움직였다. 그러나 그는

은 마리엔의 모습이 완전히 사라진 후에야 움직였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감정에 솔직해지지 못하는 에릭이 답답했다. 다른 사람들이었다면 서로 상대방을 제치고 환심을 사려했겠지만 두 사람은 그렇지 않았다.

가 무뚝뚝하게 대답했다. "이런 걸 가지고 있으면 괜히 귀찮은 일에 말려들 뿐이다." 나는 수제노에게 받은 종이를 훑어봤지만 수제노의 말대로 알 수 없는 문자와 도형들이 배열되어 있을뿐이었다. 어느새 곁으로 다가온 로튼에게도 보여봤지만 그도 모른다고 한다. 며칠은 연구해봐야 알 수 있다는 것이다. 나는 혹시 이 것이 브러버드에 대한 단서가 될 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품속에 넣고 방을 나왔다. 이제 관병들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미는 달랐다. 내가

돌진하다

동자는 불안하게 떨리고 있었고,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