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요가 있어. 그래서 혹시나 수제노가

필요가 있어. 그래서 혹시나 수제노가



로튼을 보고 수제노는 인상을 썼지만 더 이상 말하지는 않았다. 분위기를 바꾸기도 하고, 전부터 궁금하기도 해서 나는 로튼에게 질문을 던졌다. "그런데 어째서 피드라는 그런 무모한 짓을 한 거죠? 나는 나타나준 것이 고마워서 눈물이

나를습격했다 실패하고, 그 후에 나한테 협박받고, 우연찮게 브러버드와 마주친 것이지 그 것이 내 책임은 아니었다. 순전히 자기 운인 것이다. 제 4기사단을 생각해보면 알 수 있었다. 망나니 집단에서 엘리트 기사단으로 거듭하지 않았는가. 이번에 죽은 몇 명을 제외하면 운이 좋은 것이다. "자, 자. 지금은 우리끼리 눈싸움할 때가 아니잖아. 어떻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안개

미는 달랐다. 내가

문 쪽을 쳐다보았다. 이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