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과를 거두지 못한 우리는 한밤중에

성과를 거두지 못한 우리는 한밤중에



고 무엇보다도 슬펐다. "거짓말...공주님은 기분이 나쁘실 때면 한쪽 입꼬리가 올라가요. 그래도 말이죠... 그렇게 말씀해주셔서 기뻐요." "......." "공주님, 정말...... 좋아했어요...정말로." 미나가 말하는 도중에 말을 끊는 것이 늘어났다. 내

게 어떠한 꾸중도 하지 않았다. 사실은 자신도 그의 아들처럼 이 현실을 외면하고 싶었다. 인정하고 싶지 않았던 것이다. 차라리 이대로 시간이 멈춰버렸으면 좋겠다는 생각마저 들었다. 그러나 이런 마음도 모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미는 달랐다. 내가

돌진하다

동자는 불안하게 떨리고 있었고,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