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을 선물하는 것은 흔한 일이었다. 이런 이유로 오펠리우

울을 선물하는 것은 흔한 일이었다. 이런 이유로 오펠리우



, 잠깐만 멈추시오!" 뛰면서 돌아보니 웬 기사들이 나를 따라오고 있었다. 나는 기겁해서 더욱 힘차게 뛰었다. 지금 잡히면 안 된다. 그리고 이들이 따라오면 피드라에게 들킬 염려도많았다. 그러나 내가 속력을 높이자 이들도 속력을 높였다. "잠시만 멈추시오!" 나는 대꾸도 하지 않은 채 뛰었다

은 다름이 아니라 이 몸이 직접 제조한 약으로 어떤 저주든 효력을 희석시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것은 근본적인 해결이 아니지요. 일시적인 처방에 불과합니다. 그래서 오늘 찾아뵌 것입니다. 제 생각이 틀리지 않다면 아마 저주에 사용된 물건이 이 방 어딘가에 있을 겁니다." 로튼의 말에 오펠리우스 왕비와 아리란드 전하는 거의 반사적으로 방을 둘러보았다. 저주에 사용되었다던 물건이 어떤 것인지 찾아내려는 무의식이 반응한 행동이었다. 그러나 두 사람의 표정은 사뭇 달랐다. 아리란드 전하는 가장 가까운 곳에 그런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미는 달랐다. 내가

돌진하다

동자는 불안하게 떨리고 있었고,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