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고 모두 떨어져있었는데 내가 원래대로 만들었어. 잘못

다리고 모두 떨어져있었는데 내가 원래대로 만들었어. 잘못



눈에서는 다시 눈물이 방울져 떨어졌다. 내 생각과는 전혀 상관없다는 식으로. 나는 높은 하늘에 매달려 우아한 자태를 드러내고 있는 달을 보면서 중얼거렸다. "지금은 너희들의 존재를 잊겠어. 많은 인간 중에 하나로 기억할거야. 하지만, 하지만... 다시 떠올렸을 때 고맙다라고 말할 수 있을 때, 슬픔을 감당할 수 있을 때 다시 울게. 지금은 내가 너무 힘들거든. 미안. 모두 미안해." 다시 한번 울컥하고 가슴에서 뜨거운 덩어리가 올라왔다. 하지만 눈을 꼭 감고 그 것을 잔인하게 짓밟았다. 떨리는 입술 사이로 과연 내가 말하고

러운 여러 가지 감정이 한데 섞여 나조차도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하지만 한가지 분명한 것은 내가 그들을 위해서 울고 있다는 것이다. 이제 그들은 수많은 인간으로서 하나가 아니라 하나 하나의 존재로서 다시되새겨졌다.미나가, 아인이, 마르크가, 씨스가, 우드랜이, 모두가 나를 향해 작은 미소를 보내주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미는 달랐다. 내가

돌진하다

동자는 불안하게 떨리고 있었고,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