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는 쥐꼬리 수염의 모습은 꿈에 나타날 까 두려울 정도로 끔찍했다. 두

떠는 쥐꼬리 수염의 모습은 꿈에 나타날 까 두려울 정도로 끔찍했다. 두



울지 말라는 둥의 이야기는 하지 않았다. 다만 슬픔으로부터 지켜주려는 듯 더욱 깊숙이 안아주었다. 한 번 말문이 트이자 그 뒤부터는 마음 속에 담고 있던 말들이 줄줄이 나왔다. "미안해서 뭐라고 해야할지모르겠어. 훌쩍, 이럴 줄 알았으면 좀 더 잘해줄걸." "계속 말해봐." "보고 싶은데...미안하다고 말해주고 싶은데 이제 없어. 다들 이 곳에 없어." "......." "나만 먼저 생각했는데, 흑, 복수는 나를 위해서였는데." 그 후에도 세린은 잠자코 내 말을 들어주었다. 누군가가 내말을 조용히 들어준다는 것이 엄청난 위

왕자와 플로라 공주는 꽃의 장례식을 치르는 것처럼 꽃만 든 관을 살짝 흘겨보고 있었다. 이미 두 패로 나뉜 귀족들도 그러기는 마찬가지였다. 모든 사람들이 슬픈 얼굴을 하고 있었지만 그 중에서 절반만 진정으로 안타깝고 슬픈 얼굴이 되었다. 나머지는 지독한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미는 달랐다. 내가

돌진하다

동자는 불안하게 떨리고 있었고,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