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는 붉은 머리카락이 있었던 걸까

에는 붉은 머리카락이 있었던 걸까



남모르게 한숨을쉬었다. 아직도 자신의 감정에 솔직해지지 못하는 에릭이 답답했다. 다른 사람들이었다면 서로 상대방을 제치고 환심을 사려했겠지만 두 사람은 그렇지 않았다. 진실한 친구란 그런 것이다. 세린은 마리엔의 밝은 모습이 좋았다. 때문에 자신의 옆에서 그런 모습이라면 정말로 좋겠지만

생각이 들었다. 그리 기대는 가지 않지만 브러버드라는 것도 수제노가 일러주었지 않은가. 그리고 수제노의 생각에 따라 앞으로의 일정도 바뀔 수 있었다. 이대로 헤어질 수도 있고 당분간 동행할 수도 있다. 일단은 수제노와 이야기를 해봐야했다. 점심 무렵 즈음에 식당으로 내려가 보니 수제노가 의자에 발을 꼬고 앉아서 맥주를 마시고 있는 것이 보였다. 나는 재빨리 수제노에게 다가가 손을 흔들며 말했다. "수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미는 달랐다. 내가

돌진하다

동자는 불안하게 떨리고 있었고,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