것은 알지만 그렇게 하지 못했던

것은 알지만 그렇게 하지 못했던



시는군요!" "...라고 사람들이 그러더군요." 나미르 백작의 말을 깨끗이 무시한 나는 손바닥을 뒤집어 보이며 말했다. 옆에서 나미르 백작은 물론 사람들 틈 속에서 말도 안 된다는 식의 말이 튀어나왔지만 나는 아랑곳하지 않고 아리란드 전하를 똑바로 쳐다보았다. "이에 대해 아리란드 전하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제가 정말로 저주를 걸었다고 생각하시나요?" 내 질문에 아리란드 전하의 티 없이 맑은 두 눈이 내 눈을 들여다보았다. 곧 이어 아리란드 전하는 크게 숨을 들이셨다 내쉬며 말했다. "

다." 그 붉은 뱀이 바로 나란 말이야! 이제 절대 습격하지 않는단 말이다. 레이만 왕자와 함께 말을 탄 나는 그야말로 쏟아지는 시선을 피하기 위해 고개를 푹 숙였다. 기사들의 시선은 돌아가는 내내 나에게 박혀 있었고, 우연히 이 모습을 본 사람들의 눈은튀어나올 정도로 커졌다. #33- 브러버드 2 처음 와보는 하이덴 제국의 황궁은 그 끝이 보이지 않는 거대한 암석처럼 묵직하고 웅장했다. 페드인 왕국의 궁전이 밝고 화려한 꽃이라면 제국의 궁전은 어떤 비바람에도 그 곳을 지키고 서있는 회색의 돌이었다. 그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미는 달랐다. 내가

돌진하다

동자는 불안하게 떨리고 있었고,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