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수 있을 정도로 가까워졌을 때 나는 깜짝 놀랐다.

할수 있을 정도로 가까워졌을 때 나는 깜짝 놀랐다.



에 아리란드는 자신이 너무 예민하게 굴었나?, 하고 생각했다. 그러다 아리란드는 이번에는 플로라 공주의 모습에서 이상함을 느꼈다. 그 것이 무엇인지는 모르겠지만 뭔가 빠졌다는 허전함이 느껴졌다. 한참 들여다보던 아리란드는 그 것이 무엇임을 알아냈다. "응? 목걸이는 어디 갔니, 플로라?" "목걸이요?" "예전에 네 생일에 마리엔이 선물해준 목걸이 말이야. 맘에 든다고 매일 하고 다니더니 요즘 들어서는 못 본 것 같구나." 아리란드가 이상하다는 듯이 보자 플로라 공주는 손가락으로 머리카락

춰보는 동안 다섯 명의 모양이 만들어졌다. 그제야 내가 알고 있던 사람들의 모습이 나왔다. 만족한 마음에 그들을 훑어보던 나는 한가지 공통점을 발견했다. 모든 사람들이 희미한 미소를 짓고 있었다. 그 것을 본 나는 그만 울컥했다. "어째서 웃는 거야?! 너희들 미쳤어? 죽는데 왜 웃는 거냐고?" 돌아오는 대답은 없었다. "뭐야? 왜 대답을 안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미는 달랐다. 내가

돌진하다

동자는 불안하게 떨리고 있었고,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