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 대한 분노가 치밀어 올랐다. 그러나

에 대한 분노가 치밀어 올랐다. 그러나



있을 뿐 내가 찾는 것은 어디에도 보이지 않았다. 나는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그 숨은 하얀 입김이 되어 위로 올라갔다. 만월의 비극적인 빛으로 어렴풋이 비춰진 훈련장은 그 어느 때보다 평화로워 보였다. 나는 그 모습을 계속바라보았다. 이제 돌아가도 되는데 이 차가운 평화로움에 마음이 끌려 돌아가고 싶지 않았다. 큰 눈송이들 속에서 낯익은 사람들의 모습이 보였다. 환영인지 눈의 착각인지는 몰라도 나

는지 웃으려고 애썼다. 하지만 그 모습이 기묘하게 일그러져 우스운 모습이 됐다. 하지만 웃음은 나오지 않았다. "공주님, 죄송해요." 미나가 입술을 바들바들 떨면서 말했다. 나는 아무 말도 해주지 못하고 그저 바라보기만 했다. 이상하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미는 달랐다. 내가

돌진하다

동자는 불안하게 떨리고 있었고,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