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꽃의 향기는 너무도 강렬하고 너

다. 꽃의 향기는 너무도 강렬하고 너



을 피해 뛰는 동안 미나가 상처가 아픈지 신음했지만 지금은 어쩔 수 없었다. 미나의 뒷모습이 마르크와 비교돼서 그런지 무척이나 작고 연약하게 느껴졌다. 호흡이 가빠왔다. 달려서 숨이 차서 그런 것일까? 하지만 아까는 이보다 더 빠르게 달렸어도 이렇게 숨쉬기가 힘들지는 않았던 것 같다. 나는 열심히 뛰었다. 심장이 터져 버릴 것 같이 욱신거릴 때까지. 뛰는 동안 일초 일초가 너무 더디게 갔다. 뛰고 있는 것도 내가 아닌 것 같았다. 발로 느껴지는 돌의 감촉도, 뺨을 스치고 가는 나뭇잎의 감촉도 느껴지는데 내가 느끼는 것

쩌나. 대충 그런 내용이었지." 그는 전혀 진지하지 않는 투로 물을 마시며 대답했다. "하지만 지금은 변장을 하고 있는데." "처음에는 못 알아봤지. 직접 본 적도 없고 기껏해야 그림을 통해 본 거니까. 하지만 희미하게 익숙한 냄새가 나기에 혹시나 해서 따라다니다가 그 생각이 난 거야. 흑마법의 냄새는 아무에게나 나는 것이 아니거든. 그래서 찬찬히 뜯어보니까 그림의 인상착의하고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미는 달랐다. 내가

돌진하다

동자는 불안하게 떨리고 있었고,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