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이 더 있었다. 적어도 시체는 찾아줘야지. 이건 의무다. 그

들이 더 있었다. 적어도 시체는 찾아줘야지. 이건 의무다. 그



일이 아니면 다른 사람에게 거의 맡기니 공작과 이야기해본 적도 처음 만났을 때 뿐이라 난 잘 모르겠는데. 지금이야 미친 늙은이 하나 잡으러 가느라 어쩔 수 없이 움직이고 있지만 별로 몸을 움직이는 걸 좋아하지 않아서 말이야." 그런 건 몸만 봐도

마마마가 막은 건가? 하긴 그렇지 않으면 그 단순한 오라버니께서 가만히 계실 리 만무하지." 나는 플로라 공주의 반응보다는 라이언 왕자의 반응이 놀랍다는 듯 말했다. 그리고 사실이 또 그러했다. 나의 배배 비틀어져 꼬인 말에 라디폰 공작이 말했다. "겉으로는 그렇지만 사실상 라이언 왕자님은 국상 찬성 쪽입니다." "그럼 르미엘 오라버니는요?" "무슨 꿍꿍이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 분은 절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안개

미는 달랐다. 내가

문 쪽을 쳐다보았다. 이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