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지일주일째되는 날에야 비로

돌아온 지일주일째되는 날에야 비로



리고 그 위에 브러버드의 상징이 수놓아진 커다란 천이 벽면을 하나 가득 차지하고 있었다. 다른 벽에는 마법등이 박혀있어 이 공간을 대낮처럼 밝히고 있었다. 지하라기보다는부잣집 거실에 들어온 것처럼 아늑하고 깨끗한 공간이었다. 그리고 거실은 하나의 넓은 복도와 연결이 돼있었다. 그 복도의 양옆에는 여러 개의 방문이 닫힌 채 안의 모습을 감추고 있었다. 어디에서 숨어있는 자들이

가 없어졌군." 지금까지 정체가 드러나지 않은 것은 바로 집요할 정도의 끈질김 때문이라고 한다. 숨어 지낸다 하더라도 결국에는 찾아낸다고 하니 남은 것은 반격뿐이었다. 만약 정체가 발각되면 전 대륙적으로 토벌작전이 벌어질 테니 브러버드도 필사적일 수밖에 없었다. 그러니 그들의 정체를 어느 정도 알게 된 나와 수제노를 살려둘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미는 달랐다. 내가

돌진하다

동자는 불안하게 떨리고 있었고,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