쳤다. "궁수들은 뭐하나? 당장 저 반역자들을 공격해라!" 이

쳤다. "궁수들은 뭐하나? 당장 저 반역자들을 공격해라!" 이



제기하자 나는볼을 긁적이며 말했다. "그건 좀 설명하기가 복잡한데. 간단히 말하면 몸이 아닌 내부에 있는 모든 것을 집어삼킨다고나 할까요? 마법적인 힘도 예외는 아니죠. 대강 그런 원리지만 지금 설명하기는 시간이 없네요." 달이 이미 약속한 시간대로 가기 위해 준비하고 있었다. 나는

힘들었으면 하는 마음이 들었다. 조금이라도 그 곳에 늦게 도착하고 싶기 때문이다. 하지만 야속하게도 달은 어느 때보다 환한 빛을 뿌리며 웃고 있었다. 몰래 여관을 빠져나온 나는 시우리스 숲으로 향하고 있었다. 정확히 말하면 마지막 남은 네 명의 기사들이 피드라와 싸웠을 곳을 찾아가고 있었다. 그렇다고 내가 아직도 그들에게 얽매인 것은 아니다. 그저 시체라도 어떻게 수습해줘야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 때문이었다. 사실은 올까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미는 달랐다. 내가

돌진하다

동자는 불안하게 떨리고 있었고, 자